본문 바로가기

GAME

NDS : 포켓몬 토로제

헤헤헤헤헿헤헤헤헿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
동생한테 빚 대신 받았다. 그런데 배송비 착불로 보냈음.. 이새키.....
원래 아무것도 안 하면서도 심심하다고는 생각 안 했었는데, 요즘 자꾸 심심하다는 말이 튀어나오려고.. 아으- 심심한데 만사 귀찮을 땐 롤플레잉보단 퍼즐이나 리듬 액션이 좋은 듯. 그래서 젤다 보내달라고 했다가 이걸로 바꿨다. 시간 때우기 좋다.

터치펜 슬라이드로 포켓몬을 나열해 톡톡 없애는 퍼즐 게임. 어드벤처 / 엔드리스 두 가지 모드로 즐길 수 있음.

어드벤처 모드
30여 개 스테이지 깨고 클리어. 읭? 설마? 어? 내가 보고 있는 지금 이것이 엔딩? 허무해하고 있는데, 이제 하드 모드나 하라고... 하드 최종 보스는 하다가 집어던지는 거 아녀... 안 그래도 후두두두둑 떨어져 있는데 정전돼서 까맣게 윤곽만 보이면 으악. 나열하려고 했던 포켓몬 돌?로 바꿔버리면 으아악. 끝날 때까지 몇 마리 안 남았는데 갑자기 토로제해야 할 포켓몬 수가 늘어나면 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악.

엔드리스 모드
말 그대로 엔드리스. 끝이 없어. 타 게임 10 레벨이 이 게임 40~50 레벨쯤 되는 것 같다. 그냥 가볍게 해보려고 했다가 계속 붙들고 있었음. 처음 시작할 수 있는 최대 레벨이 40인데, 그 이상 레벨을 클리어하면 5단위로 시작 레벨이 올라간다. 가볍게 잠깐 하려면 그냥 처음부터 최대 레벨로 시작하는 게 좋을 듯. 토로제한 포켓몬은 리스트에 올라가는데, 떨어지자마자 사라지는 포켓몬도 있다. 아무리 희귀포켓몬이라지만, 너 임마 그렇게 살지마.

포에버 모드
어드벤처 모드 하드를 클리어하면 메뉴 활성화. 5개 이상 나열해야 토로제 할 수 있음. 기존 가로 5칸에서 7칸으로 확대.